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공감능력(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라이브파트너스(www.live-partners.co.kr) 사이트(이하 “라이브파트너스”라 함)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회사 라이브파트너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3. ‘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 와 안전한 서비스를 위한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조합을 말합니다.
5.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 후 등록하여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 ‘비회원’이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7. ‘운영자’란 본 사이트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하며 서비스 이용에 도움을 주는 자를 말합니다.
8. ‘광고주’란 광고를 대체적으로 주는 자, 또 다른 말로는 클라이언트라고 말합니다.
9. ‘라이브’란 회원 혹은 비회원분들이 광고주가 주는 제품으로 방송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10. ‘캠페인’이란 클라이언트가 회원들에게 제공 하는 라이브 영상를 말합니다.
11. ’회원등급’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서 일정한 기준치를 달성하면 회원에게 주어지는 등급을 말합니다.
12. ‘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는 날을 말합니다. (주말 및 법정공휴일 제외한 날)
13. ‘스폰서 배너’란 캠페인에 참여하는 선정된 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HTML 코드 또는 이미지 등을 말합니다.
14. ‘포인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활동에 대해 부여하는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 메인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와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적용이 되며,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적용이 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재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원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인함으로써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용 고객이 “서비스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를 선택하고 신청 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 (예: 운영, 저작권, 스팸 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이용 신청시 기재사항)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가입신청 시 입력해야 합니다.
2.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복수의 회원 ID로 본 서비스에 중복해서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회사가 동일 인물에 대한 중복 회원 등록이 있다고 판단했을 경우, 그 회원 자격 및 수익금 전부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회원이 제 6조의 각 호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인합니다.
2. 회사가 정하는 회원의 가입대상은 만 14세 이상의 사람으로 하며, 본 규약을 동의한 후 회사 소정의 가입 절차를 모두 완료한 사람으로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인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제28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2)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4)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수취하는 경우 및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한 후 1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경우.
5) 제 6조의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 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회사 사이트를 통해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관리)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일체 게시물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기타 영상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안내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혹은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이나 보수 같은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 폭주 등으로 인하여 사이트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못하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 제공으로 교체 등 사이트 변화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비 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동조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라이브 관리)
1. 라이브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이 작성할 수 있으며,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클라이언트에 대한 라이브 만족도 평가는 전적으로 당사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3. 클라이언트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또는 사례에 대해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결과물을 등록 기간에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2) 담당자와 조율하지 않고 방송을 하지 않았을 경우
3) 클라이언트가 적어둔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지 않았을 경우
4) 방송에 사용하면 안 되는 제시어 혹은 물건을 사용하였을 경우
5) 그 외 기타사유
제 14
조 (캠페인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캠페인은 사전 통지 없이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운영정책 및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3)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4)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5)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7) 캠페인 내용과 상이한 경우
2. 회원은 수집된 자신의 라이브에 대해 언제든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삭제 요청 및 방법은 운영 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제 15
조 (저작권 정책)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보상을 지급되었거나, 지급되기로 약속이 된 경우에는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탈퇴 이후에도 사용권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권’이란 라이브 방송의 복제, 전시, 배포, 편집, 2차적인 저작물의 작성 권한 등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저작물은 검색결과,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 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저작물을 이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만약 회원이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을 중단요청을 하실 수 있으나, 해당 기간은 저작물이 등록된 날짜로부터 1년이 경과한 이후에 요청이 가능합니다.
4. 회사는 등록된 라이브를 출처를 포함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라이브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인물의 초상권의 경우에는 회원 별도의 동의를 받아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제 16
조 (회원 ID의 변경과 관리)
1. 회원은 본인의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 3자에게 무단양도, 대여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가 도난 되었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다라는 걸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게 전달하여 본인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사의 안내를 따르는 것을 권고합니다.
3. 개인정보 변경이 있는 경우의 회원은 즉시 회사 소정의 절차에 의하여 내용을 수정해야 하며, 항상 본인의 정확한 정보가 등록 되어 있도록 내용관리, 수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수정할 내용이 있음에도 수정하지 않았을 시에 거래나 각종 행위에 발생하는 회원의 손실과 피해에 대한 내용은 일체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ID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ID가 타 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17
조 (탈퇴)
1. 회원은 탈퇴하는 경우 회사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사에 신고해야 합니다.
2. 회사에서 해당 회원의 탈퇴 처리 후에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탈퇴방지 및 반복적인 재가입을 방지하기 위하여 데이터베이스로부터 1년이 지난 후 삭제됩니다.
3. 회원은 탈퇴하려는 시점에서 본 서비스에 의한 사례가 지불될 예정일 경우에는 탈퇴 전에 사례 입금을 회사에 요청해야 합니다.
4. 탈퇴 전에 요구를 되지 않았을 경우 탈퇴와 동시에 사례를 받을 권리 전체가 말소됩니다.
5. 회사는 탈퇴 이후의 사례에 대한 요구 및 문의 등의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습니다.
6. 회사가 정한 규약 14조에 의거하여 해당사항에 포함된다고 판단한 회원은, 회사의 독자적인 판단에 의해 블랙회원 처리 및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로 라이브 방송에 대한 보수로서 회원에 대해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포인트와 일반방송 진행 시에 방송되는 제품 일부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캠페인 진행 회당 포인트 지급이 되며, 지급 포인트, 제공 내역, 진행되는 캠페인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3. 회원의 잘못으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가 없을 경우에는 회사는 일절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포인트 지급일은 매월 10일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월 1일부터 8일까지 출금 신청하신 회원님께 10일 지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단, 10일이 주말 혹은 법적 공휴일이 끼여있을 시에는 그 전날 지급이 될 수 있으니 날짜 확인하시어 지급을 원하시는 달에는 빠른 출금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제 19
조 (포인트 환급 정책)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서 일정 금액 이상의 지원금을 현금으로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1P 당 현금 1원으로 환급되며, 환급은 10,000P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는 환급가능기간은 해당 발생 시점부터 1년까지 합니다.
4. 회원의 실수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5. 환급 시 아래 각 호의 세금 빛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1)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제 20
조 (클라이언트의 게재 보고 및 게시물 이용)
1. 회원이 게시한 라이브 영상의 저작권은 제 14조 각항에 따릅니다.
2. 클라이언트는 해당 회원과 회사의 동의 없이는 회원이 작성한 게재 내용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3. 클라이언트가 회원이 방송한 라이브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의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제 2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5.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22
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에 대한 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고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나 증여하여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캠페인 참여시 대가로 보상을 지급 받았거나 지급을 약속 받은 경우에는 반드시 라이브 참여를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2) 법률이나 조례 그 외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3) 회사 및 클라이언트에게 불이익이라고 판단되는 비방, 중상 등을 포함한
기업행위.
4) 선거운동 혹은 이것에 유사하는 행위, 또는 공직 선거법 등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5) 회원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ID, 비밀번호, 블로그 주소, RSS 주소 등을 도용하는 행위.
6) 본 서비스 이용 중에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 혹은 사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
(단, 공익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가 있을 시에 회사에 협의 요청을 보내 사전 동의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7)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8)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
특히 해킹이나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9)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덧붙여 만약 회사에 있어 회원이
기입한 내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회원에 삭제 요청을 했을 경우에는 해당 기입 기사 및 관련하는 코멘트나 댓글 등의 삭제에 응해 삭제 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에 삭제 대응할 것을 약속하는 것.
4. 회사는 제 14조 각 항을 위반하여 클라이언트 및 회사에 심대한 피해를 끼친 회원에 대해서 회사나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제공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한 환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같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 및 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으신 데이터로 인해 발생된 손해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혹은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서비스에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5
조 (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라이브에 ‘스폰서 배너'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수정 및 삭제, 훼손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26
조 (기타 조항)
1. 회사는 사정이나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공지 후나 통보 없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추가적으로 작성되는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재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해 회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포함하여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발생 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 등을 적극적 수렴하여 그의 해결, 회원과 회원간, 회원과 클라이언트간, 클라이언트와 클라이언트간에 분쟁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 및 의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검토 후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항에 대해서는 그에 관련된 사유와 처리기간에 대하여 e-mail 혹은 전화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회원에게 전달합니다.
제 27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 2022년 11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