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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원가입의 조건이 있나요?
A.
누구나 가입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쇼호스트 포트폴리오가 있으시다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일반회원과 스튜디오회원 다른 점은 뭔가요?
A.
일반회사는 본인의 집이나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장소에서 직접적인 세팅으로 방송을 하는 회원을 말하며,
스튜디오회원은 지원되는 스튜디오로 출장을 가는 회원을 말합니다.
Q.
이사를 해서 주소변경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주소 변경 하시면 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에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이후 모든 개인정보가 전부 삭제가 되며 복구 불가능합니다.
Q.
포인트 환급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포인트 → 출금 신청하기로 들어가셔서 해당 칸에 내용 입력 뒤에 출금신청 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 지급일은 언제인가요?
A.
매월 10일 지급일입니다.
매월 1일 ~ 8일까지 출금 신청을 해주셔야 지급이 가능합니다.
Q.
포인트 출금 신청 시에 왜 주민등록번호와 통장사본이 필요한가요?
A.
진행자 분 계좌로 입금 전에 소득신고 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소득신고 진행 시 진행자 분 상세정보를 필수로 기재해야 하기에 주민번호 전체를 받고 있습니다.
계좌 입금 후 개인정보는 바로 삭제처리 하고 있습니다.
Q.
신청한 포인트 전액 출금인가요?
A.
아닙니다.
모든 수익금은 국세청에 신고가 되므로 소득세와 주민세를 포함한 3.3% 원청징수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입금됩니다.
Q.
지급취소 되는 경우가 있나요?
A.
먼저 결과물을 등록 기간에
1. 등록 하지 않으셨을 경우.
2. 담당자와 조율 하지 않고 방송을 하지 않았을 경우.
3. 광고주가 적어둔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지 않았을 경우.
4. 방송에 사용되면 안 되는 방향으로 제품 안내했을 경우.
그 외에 라이브 퀄리티에 따라서 광고주가 사유를 적어 지급 취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지급취소가 되어서 포인트가 없어졌어요. 왜 그런가요?
A.
지급취소 사유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지급취소 캠페인에서 지급취소 사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을까요?
A.
네 그렇습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해당 기간 내에 미 사용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해당 기간 내에 출금신청을 권장 드립니다.
Q.
카메라가 없어서 스마트 폰으로 촬영 해야 하는데 신청 가능한가요?
A.
스마트 폰으로 촬영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디지털 카메라 촬영으로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Q.
라이브 방송 선정이 된 후 제품 수령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
A.
선정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신청 전에 제품 수령 받을 주소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신청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
A.
선정되기 전에는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신청한 캠페인에서 신청 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선정 된 후에는 신청 취소가 불가능하며, 방송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
Q.
라이브 선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먼저 본인의 진행했던 방송의 포트폴리오를 채워주세요.
신청하신 라이브와 진행했던 방송 소재가 비슷한 경우가 많으실 경우에 선정될 확률이 높아지십니다.
Q.
라이브 선정되었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선정된 라이브에 대한 공지내용이 바뀌었을 때 확인 가능한가요?
A.
광고주의 요청으로 인하여 제공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정 이후라면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Q.
선정된 방송 취소 가능한가요?
A.
선정된 후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에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
캠페인 가이드 라인을 어디서 보면 확인 가능한가요?
A.
신청하신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Q.
제품 수령했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에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해당 제품에 문제점과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에 내용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진행이 되었을 때 방송일정이 변경 되었을 시 별도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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