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출석부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서비스 소개
방송리스트
쇼호스트
바이럴광고
광고제휴문의
카톡문의
#스테이크
#미국
#유아
#자켓
#블루베리
#올리브
#토스트
#피자
#영양죽
#맥도날드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검색
인기검색어
|
포인트
|
라이브
|
회원
|
캠페인
전체
회원정보
포인트
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이용안내
기타
Q.
포인트 환급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포인트 → 출금 신청하기로 들어가셔서 해당 칸에 내용 입력 뒤에 출금신청 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 지급일은 언제인가요?
A.
매월 10일 지급일입니다.
매월 1일 ~ 8일까지 출금 신청을 해주셔야 지급이 가능합니다.
Q.
포인트 출금 신청 시에 왜 주민등록번호와 통장사본이 필요한가요?
A.
진행자 분 계좌로 입금 전에 소득신고 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소득신고 진행 시 진행자 분 상세정보를 필수로 기재해야 하기에 주민번호 전체를 받고 있습니다.
계좌 입금 후 개인정보는 바로 삭제처리 하고 있습니다.
Q.
신청한 포인트 전액 출금인가요?
A.
아닙니다.
모든 수익금은 국세청에 신고가 되므로 소득세와 주민세를 포함한 3.3% 원청징수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입금됩니다.
Q.
지급취소가 되어서 포인트가 없어졌어요. 왜 그런가요?
A.
지급취소 사유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지급취소 캠페인에서 지급취소 사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Q.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을까요?
A.
네 그렇습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해당 기간 내에 미 사용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해당 기간 내에 출금신청을 권장 드립니다.
Q.
라이브를 했는데 이후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상품 좌측 하단에 방송등록에 해당 라이브 URL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등록 완성 작업이 되지 않으면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으니 방송 후 잊지 말고 등록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