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출석부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서비스 소개
방송리스트
쇼호스트
바이럴광고
광고제휴문의
카톡문의
#스테이크
#미국
#유아
#자켓
#블루베리
#올리브
#토스트
#피자
#영양죽
#맥도날드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검색
인기검색어
|
포인트
|
라이브
|
회원
|
캠페인
전체
회원정보
포인트
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이용안내
기타
Q.
지급취소 되는 경우가 있나요?
A.
먼저 결과물을 등록 기간에
1. 등록 하지 않으셨을 경우.
2. 담당자와 조율 하지 않고 방송을 하지 않았을 경우.
3. 광고주가 적어둔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지 않았을 경우.
4. 방송에 사용되면 안 되는 방향으로 제품 안내했을 경우.
그 외에 라이브 퀄리티에 따라서 광고주가 사유를 적어 지급 취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라이브 방송 선정이 된 후 제품 수령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
A.
선정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신청 전에 제품 수령 받을 주소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라이브 선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먼저 본인의 진행했던 방송의 포트폴리오를 채워주세요.
신청하신 라이브와 진행했던 방송 소재가 비슷한 경우가 많으실 경우에 선정될 확률이 높아지십니다.
Q.
라이브 선정되었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선정된 라이브에 대한 공지내용이 바뀌었을 때 확인 가능한가요?
A.
광고주의 요청으로 인하여 제공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정 이후라면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Q.
캠페인 라이브 전에도 제품 미 수령일 때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선정된 후 3일 이내 배송이 되어 최대 4~5일 정도 기간이 걸립니다.
최대 5일 이내 제품을 수령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
라이브를 했는데 이후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상품 좌측 하단에 방송등록에 해당 라이브 URL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등록 완성 작업이 되지 않으면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으니 방송 후 잊지 말고 등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Q.
라이브 방송 시에 배너 필수 인가요?
A.
선정된 캠페인에 진행되는 배너나 추가 안내문구가 있을 시에 필수입니다.
Q.
라이브 방송 배너가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A.
PC 크롬 브라우저로 다운로드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