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출석부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공지사항
제휴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서비스 소개
방송리스트
쇼호스트
바이럴광고
광고제휴문의
카톡문의
#스테이크
#미국
#유아
#자켓
#블루베리
#올리브
#토스트
#피자
#영양죽
#맥도날드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검색
인기검색어
|
포인트
|
라이브
|
회원
|
캠페인
전체
회원정보
포인트
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이용안내
기타
Q.
지급취소가 되어서 포인트가 없어졌어요. 왜 그런가요?
A.
지급취소 사유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지급취소 캠페인에서 지급취소 사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Q.
신청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
A.
선정되기 전에는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신청한 캠페인에서 신청 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선정 된 후에는 신청 취소가 불가능하며, 방송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
Q.
라이브 선정되었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캠페인 가이드 라인을 어디서 보면 확인 가능한가요?
A.
신청하신 캠페인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Q.
캠페인 라이브 전에도 제품 미 수령일 때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선정된 후 3일 이내 배송이 되어 최대 4~5일 정도 기간이 걸립니다.
최대 5일 이내 제품을 수령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
라이브를 했는데 이후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상품 좌측 하단에 방송등록에 해당 라이브 URL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등록 완성 작업이 되지 않으면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으니 방송 후 잊지 말고 등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Q.
라이브 방송 시에 배너 필수 인가요?
A.
선정된 캠페인에 진행되는 배너나 추가 안내문구가 있을 시에 필수입니다.